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Samba de Amigo: 즐거운 파티 2023년 여름 발매

작성일 : 2023.02.09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를 2023년 여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타이틀은 아케이드와 드림 캐스트, Wii에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었던 리듬 액션 게임 'Samba de Amigo'의 완전 신작이다. Nintendo Switch의 Joy-Con을 마라카스처럼 쥐고, 음악에 맞춰 날아오는 “리듬 구슬”이 테두리에 들어오는 타이밍에 각도를 맞춰 셰이크! 화면의 지시에 따라서 댄스나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인기곡들에 맞춰 신나는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룰렛"이 등장하기도 한다. 관객들과 하이 파이브를 시키거나 음악의 템포가 급변하는 등, 룰렛에 의해 발생하는 각종 해프닝으로 게임은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본 타이틀에서는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온라인 전용 모드 「월드 파티」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 최대 8명과 CPU의 총 20 캐릭터가 일제히 춤을 추며, 스코어가 낮은 플레이어부터 차례로 탈락하는 배틀로얄 방식의 모드로 손에 땀을 쥐는 뜨거운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등장하는 음악으로는 EDM과 팝 뮤직, 시리즈 특유의 틴 음악까지, 전 세계의 다양한 장르를 40곡 이상 수록했다. 그 외에도 페스티벌을 모티브로 삼은 스테이지, 과거 'Samba de Amigo' 시리즈에서 있던 다양한 스테이지도 등장하는 한편,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기능과 같은 몰입 요소까지 알차게 선보인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