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트로 누아르 전략 게임 ‘러프 저스티스: ‘84’, 3월 13일 출시

작성일 : 2023.02.09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감마 마이너스가 개발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80년대 누아르 풍의 싱글 플레이어 전략 게임 ‘러프 저스티스: ‘84’가 3월 13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콘솔 등 추가 플랫폼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러프 저스티스: ‘84’는 80년대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싱글 플레이어 전략 장르로 방대한 스토리라인이 펼쳐지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사립 보안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혼돈과 어둠의 세네카 시를 정화하고 질서를 되찾는 의무를 가진다. 하지만 플레이어를 조종하려 하는 사악한 비밀 조직이 있으며 그들은 어둠속에서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보안 요원, 현상금 사냥꾼, 르포 요원 등으로 구성된 팀을 고용하고 관리하며 적재적소에 배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정확하게 계산된 선택과 전략을 통해 팀에게 최선의 행동방침을 전달해야 하며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경우 평판이 높아지고 추가 콘텐츠를 잠금해제 하면서 더 깊은 진실에 도달하게 된다.

게임 특징

- 80년대 팝 컬쳐로 불러일으키는 향수
- 할리우드 작곡가 라우프 제펠(Raouf Djeffel)의 레트로 풍 사운드 트랙
- 80년대 아트 스타일로 창조된 다양한 에이전트들
- 퍼즐, 주사위 등으로 사건 해결
- 보안문제, 도망자 검거, 압류 사건 등 다양한 케이스

게임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혹은 러프 저스티스: ‘84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여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스팀에서 위시리스트를 추가하거나 디스코드에서 개발자들과 소통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