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나레 영웅 소개 만화 24편 '6개월을 기다렸다'

작성일 : 2023.02.07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웹툰 '세나 레볼루션 영웅 소개 만화' 24편 '6개월을 기다렸다'가 공개됐다.

게임 내 영웅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세나 레볼루션 영웅 소개 만화'에서는 각 영웅의 능력 및 스킬, 활용법 등은 물론이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24편 '6개월을 기다렸다'편에서는 어둠 속성 신규 영웅 '언령의 인형술사 게헨나'가 등장했다.

게헨나는 지난해 '악마의 화신 세인'의 스페셜 인연 스토리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만큼, 악마의 화신 세인 캐릭터와 최적의 조합이 가능한 모습이며, 액티브 스킬 및 특수기 간의 연계가 뛰어나 영웅 결투 및 5:5 영웅전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본편에서는 게헨나의 특징과 더불어 게헨나의 암시에 걸린 계승자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웹툰 '세나 레볼루션 영웅 소개 만화'는 공식 포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매거진이나 게임조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웹툰은 게임조선과 웹툰 작가 국도 님의 협업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설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