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2023 LCK 챌린저스 리그 3주차, 광동 vs 젠지 경기로 시작

작성일 : 2023.01.30

 

[자료제공 = 한국e스포츠협회]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 ‘2023 LCK 챌린저스 리그(LCK Challengers League, 이하 LCK CL) 스프링’ 3주차가 30일(월) 광동 프릭스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의 경기로 시작한다.

지난 주 경기에서는 디플러스 기아가 두 경기 모두 승리해 승점 3점을 챙기며, T1과 함께 공동 1위에 올랐다. 특히 ‘Lucid’ 최용혁의 오공이 과감한 플레이로 더블킬을 기록해 경기를 기세를 주도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kt 롤스터는 지난주 1승 1패를 기록하며 각각 3, 4위로 내려왔지만, 여전히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리그 초반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반면,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와 브리온은 아직 승수를 쌓지 못해, 이번 주 첫번째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날 LCK CL 3주차 경기는 광동 프릭스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의 대결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서울 중구)에서 오후 2시에 시작한다. 오후 5시에는 공동 1위인 디플러스 기아와 T1의 경기가 이어지는데, 이날 결과에 따라 단독 1위 자리가 결정되는 동시에 라이벌과 격차를 크게 벌릴 수 있다. 이어지는 오후 8시 경기는 리브 샌드박스 유스 와 DRX가 맞붙는다. 현재 각각 8위와 6위에 올라있기 때문에 두 팀 중 어느 팀이 상위권에 올라갈 발판을 마련할지 주목받는다.

이어 31일(화) 오후 5시부터는 농심 e스포츠 아카데미와 브리온, 한화생명e스포츠와 kt롤스터가 맞붙는다. 아울러 2월 2일(목), 3일(금)에는 오후 2시에 경기가 동시 진행되어 코스트리밍 온라인 중계를 통헤 시청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프라인 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후 관람이 가능하고, 종일권과 일반석으로 나누어 구입할 수 있다. 종일권의 경우 해당 경기일 첫 경기 기준 96시간 전부터, 일반권의 경우 해당 매치 시작 72시간 전부터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방송은 네이버e스포츠, 아프리카TV, 트위치,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LCK 챌린저스 리그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3 LCK CL은 LCK 리그 법인이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 운영하며, WDG가 방송 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