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리드 레전드, 극한의 겨울 테마 확장팩으로 열기를 더하다

작성일 : 2023.01.27

 

[자료제공 = EA] Codemasters™와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오늘 GRID™ Legends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인 Winter Bash*를 출시했다. 눈과 액션으로 가득 찬 이 업데이트는 ‘Driven to Glory’ 이야기에서 사랑받는 정비사 Ajeet Singh과 함께 빠른 자동차와 스릴 넘치는 레이싱이 중심이 되는 겨울 축제에 플레이어를 초대한다. 이 업데이트에는 올겨울 도전할 수 있는 3개의 드리프트 코스 구간, 흥미진진한 새 차량, 8개의 스토리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이 확장팩에서는 계절별 날씨 조건 속에서 고속 레이싱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스릴 넘치는 이벤트가  제공된다. 게이머는 ‘Driven to Glory’의 상징적인 주인공인 Valentin Manzi와 재회하고 눈으로 가득 찬 5개의 새로운 오쿠타마 스프린트 루트를 돌아다니며 정통 토케(고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레이스 생성기를 통해 부스트 게이트와 경사로를 허용하도록 무려 45개의 기존 경로도 업데이트되었다. 

세 가지 강력한 새 차량이 GRID Legends의 차량 리스트에 추가되었다. 'Drift Tuned' 변형으로 돌아온 클래식 SRT Viper GTS-R, BMW 2002 TII 레이스 차량, 무시무시한 Bugatti Bolide는 GRID Legends를 통해 비디오 게임에 첫 등장한다. 새로운 스폰서 커리어 이벤트와 게임 내 사용자 지정을 위한 다양한 아이콘, 장식 및 배너도 이 팩에서 사용할 수 있다. 

Codemasters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폴 로벨은 “연휴 시즌은 끝났지만 GRID Legends에서만큼은 새로운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더 많은 경로, 부스트, 램프 및 재미, 이것이 바로 이 최종 DLC를 이루는  전부입니다“라고 말하며, “Driven to Glory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팀 상징을 찾아보세요. 이제 모든 플레이어가 장착할 수 있으며 지금 바로 참가하여 즐겨보세요!”라고 덧붙였다. 

GRID Legends의 새로운 Winter Bash 팩은 오늘부터 PlayStation 4, Xbox One, PC와 함께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 보유자는 이 업데이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하여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최신 GRID 소식은 웹사이트와 Instagram, Twitte, 그리고 Facebook의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