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픽셀 그랑사가 2주년 기념 '문장각인' 업데이트, '이그녹스' 첫 코스튬 출시

작성일 : 2023.01.26

 

엔픽셀은 26일 MMORPG 그랑사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문장각인 추가와 기념 코스튬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문장각인은 그랑웨폰의 추가 성장 방식으로 챕터 7 에피소드 30 클리어 후 이용 가능하다. 문장각인 첫 대상은 나마리에의 SSR 그랑웨폰인 '실피드'와 '에리야'이며, 문장 강화 시 기본 스킬이 강화되며, 신규 효과가 추가된다.

실피드는 일반 스킬과 해방 스킬 배율이 증가하는 동시에 적을 공격하는 윈드 바머 소환, 패시브 스킬에 10회 기본 공격 시 다음 스킬 대미지 15% 증가 효과가 추가된다.

에리야는 일반 스킬과 해방 스킬의 배수가 증가하며, PVP에서 20초 동안 3회 이상 피격 당하지 않을 시 30초 동안 크리티컬 및 막기 무지가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를 얻었다.

문장각인은 공방의 그랑웨폰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랑웨폰 당 한 번만 해주면 된다. 문장각인에는 신규 재료인 '심연의 결정체' 15개와 SSR 키스톤 파편 5개, 그랑웨폰 속성과 동일한 SSR 그랑스톤 100개, 광휘의 그랑 쥬얼 3개가 소모된다.

신규 재료 심연의 결정체는 라그나데아 라탄에게 각 속성별 결정 하나를 투입해 한 개를 만들거나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심연의 회랑 초월 난이도 3~5단계에서 심연의 결정체 조각을 20개 모아 한 개를 만들 수 있다. 심연의 회랑 초월 난이도 3~4단계에선 심연의 결정체 조각 1개, 5단계에선 2개를 확정으로 얻을 수 있고, 상자 보상으로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주년 기념 코스튬인 '성스러운 기사의 축제'가 출시되었다. 신규 코스튬은 라스부터 이그녹스까지 모든 캐릭터의 코스튬이 추가되었으며, 특히 이그녹스의 경우 호감도 코스튬 외 첫 번째 이벤트 코스튬이다. 코스튬은 이벤트 출석과 상점 구매, 유료 다이아 충전 등으로 얻을 수 있다.

출석 보상: 라스(3일 차), 이그녹스(11일 차)
코스튬 패키지 1: 나마리에, 큐이, 오르타
코스튬 패키지 2: 유나, 준, 카이토
코스튬 패키지 3: 세리아드, 루인, 카르트
유료 다이아 충전: 윈(13,000), 레온(17,000), 카르시온(18,000)

코스튬 패키지 및 유료 다이아 충전의 판매 기간은 2월 23일 목요일 3시 59분까지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