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 달의 직원 에디션’ PS5 한국어판 2월 14일 정식 출시 예정

작성일 : 2023.01.26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타이푼 스튜디오(Typhoon Studios)가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 달의 직원 에디션(Journey to the Savage Planet: Employee of the Month)’ PS5 한국어판을 오는 2월 1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며, 기존 PS4용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소유자에게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은 미지의 행성을 탐험하는 1인칭 시점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당신은 항성간 탐사 회사인 킨드레드 에어로스페이스의 신입 사원이 되어, 행성 AR Y-26이 인간이 살기에 적합한지를 조사해야 하는 임무를 받았다. 별다른 장비나 제대로 된 계획도 없이 미지의 행성에 떨어진 당신은 외계 식물군과 동물군을 상대하며 조사하고 이 행성이 인간 거주에 적합한지 판단해야만 한다.

PS5로 새롭게 출시되는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 달의 직원 에디션’은 보다 최적화된 4K 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하며, PS4에서는 유료로 구매하여야 했던 추가 콘텐츠 ‘핫 가비지’가 기본 사양으로 추가되고 킨드레드 에어로스페이스의 CEO인 마틴 트위드가 등장하는 새로운 영상 등의 요소들이 탑재되었다.

■ PS5 버전 게임 특징

보다 향상된 그래픽 – PS5에 최적화된 4K 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한다.

DLC ‘핫 가비지’ 기본 탑재 – 본편의 무대인 AR Y-26이 아닌 또 다른 지역의 이야기를 다룬 대형 DLC를 PS5에서는 기본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킨드레드 에어로스페이스의 CEO 마틴 트위드가 보증하는 코믹한 영상 등이 추가되었다.

2인 협력 온라인 플레이 – 혼자서는 물론 친구와 함께 둘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모험을 떠나자!

탐험, 전투, 그리고 목록 정리 – 행성 AR-Y 26의 다양한 4가지 생물군들을 조사하라. 임무에 따라 자신의 속도에 맞춰 외계 식물군과 동물군을 스캔하고 분류하여야 한다.
각기 다른 속성과 능력, 그리고 위협 방식을 갖춘 30여종의 생명체를 발견하라. 수 백 가지의 수집품과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퀘스트를 완료하자.

장비의 업그레이드 – 레이저 권총, 부스트 점프를 위한 로켓 팩, 빠른 하강을 위한 로켓 부츠 등,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지역을 찾아내자. 당신이 발견한 우주 쓰레기들은 믿음직한 3D 프린터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뀔 것이다.

수수께끼 해결 – AR Y-26의 여기저기에서 접할 수 있는 수수께끼의 미스터리들을 해결하고 행성의 조사를 완료하자.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 달의 직원 에디션’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