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나레 영웅 소개 만화 22편 '우리 같이 천천히 말라 죽어보자'

작성일 : 2023.01.26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웹툰 '세나 레볼루션 영웅 소개 만화' 22편 '우리 같이 천천히 말라 죽어보자'가 공개됐다.

게임 내 영웅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세나 레볼루션 영웅 소개 만화'에서는 각 영웅의 능력 및 스킬, 활용법 등은 물론이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22편 '우리 같이 천천히 말라 죽어보자' 편'에서는 불속성 신규 영웅 '기회의 지휘관 팔라누스'를 다뤘다.

본편에서는 팔라누스의 주요 스킬 및 특징과 함께 설날에 우연히 마주친 피지스의 '텐'과 계승자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웹툰 '세나 레볼루션 영웅 소개 만화'는 공식 포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매거진이나 게임조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웹툰은 게임조선과 웹툰 작가 국도 님의 협업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설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