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풀 체인지로 완벽해진 ‘파이브스타즈’, 글로벌 100여개국 출격

작성일 : 2023.01.25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파이브스타즈’가 100여개 국가에서 글로벌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안드로이드OS 버전과 iOS 버전, PC 버전 3가지로 출시된다. 

‘파이브스타즈’는 압도적인 일러스트 퀄리티의 매력 넘치는 영웅을 모아 하드코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연출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성장할수록 화려해지는 강화시스템,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펼치는 전략 전투, 강력한 아이템을 모으는 특별 던전, 세력 간 실시간 전쟁과 보스 공략의 재미가 공존하는 월드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특히, ‘파이브스타즈’는 특히 블록체인 기반 P2E(Play to Earn) 요소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획득하여 NFT로 만들고, 이를 상호 교환하거나 거래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집중적으로 육성할 수 있으며, 각종 콘텐츠에서 획득한 장비 아이템도 NFT로 만들어 판매하거나 희귀한 아이템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TAR라는 게임 토큰을 활용하여 인게임 토크노믹스를 구축하였는데, STAR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PVP를 참가하거나, 보스레이드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STAR는 스테이킹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스펙을 향상시킬 수 있고, 게임 거래소 재화로도 활용된다. Dex 거래소를 통해 미네랄로 스왑해 현금화를 할 수도 있다. 미네랄은 현재 코인원과 MEXC cex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스카이피플 박경재 대표는 “완벽해진 풀체인지 버전의 파이브스타즈를 야심차게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다”라며,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국내에서 검증받은 만큼 글로벌 서비스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는 파이브스타즈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