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코니홀, 긱스소프트 태국 SRIPATUM대학과 산학협력 MOU 체결

작성일 : 2023.01.25

 

[자료제공 = 코니홀] 코니홀(대표 표성중)과 긱스소프트(대표 김태현)은 지난 21일 태국 SRIPATUM 대학에서 산학협동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니홀은 지난해 설립한 영상 및 2D/3D 그래픽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 게임/메타버스/영상/애니메이션/광고 등에 필요한 그래픽 디자인 에셋(Asset)을 제공해 준다. 

긱스 소프튼 2014년 12월 설립하여 한국의 다양한 상품 및 방송/문화/애니메이션/캐릭터를 동남아 6개국(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베트나/캄보디아/라오스)에 소개하는 자체 E커머스 및 SNS플랫폼인 APEX M 플랫폼을 2023년 3월 런칭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졸업생 대상의 인재 추천 및 채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또한, 재학생 대상의 산업체 실무 프로그램 참여 및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등 차세대 그래픽 디자인 전문가로서 지녀야 할 필수적인 실무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로 협의했다.

표성중 대표는 “2D/3D 그래픽 디자인 분야는 지속적으로 성장중인 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인재 육성과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