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OGN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 유튜브 채널 통해 전편 다시 보기 공개

작성일 : 2023.01.20

 

[자료제공 = OGN] 게임전문 채널 OGN의 첫 론칭작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의 전편 다시 보기가 OG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지난 12월 30일과 1월 6일, 총 2회의 파일럿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바 있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게임을 옹호하거나 비난하는 목적이 아닌, 자녀를 둔 부모들이 게임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돕는 프로그램으로 게임에 대한 교육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또한 게임을 즐겨하는 자녀들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부모에게 추천하는 게임’도 소개해 시청자들로부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시청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인 하하, 가수 이수영, 아나운서 박은영, 개그맨 유민상 등 각기 다른 경험을 가지고 있는 패널들이 출연해 개인 경험담과 고민, 조언 등 게임에 대한 진솔한 대화로 구성된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파일럿 방송의 성공적인 마무리에 힘 입어 올 해 상반기 정규 프로그램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정규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OGN 관계자는, “게임을 즐겨하다 부모가 된 게이머 혹은 게임을 즐겨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이 공감을 하고 또 조언을 얻어 갈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올 상반기 정규 편성 프로그램으로 확대하여 더욱 다양한 사례와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OG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