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오픈월드 ARPG '포스포큰' 25일, 넥슨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26일 출시

작성일 : 2023.01.20

 

일정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 26일 27일
 펀치 어 번치 정식출시 (PC)
 포스포큰         정식출시 (PS5, PC)
 워랜더         정식출시 (PC)
 마호켄시         정식출시 (PC)
 웨일리언 - 언익스펙티드 게스트         정식출시 (PC)
 핸디맨 코퍼레이션         정식출시 (PC)
 나이트 워커           정식출시 (PC)
 숄더 오브 자이언츠           정식출시 (XB, PC)
 서머타임 렌더: 어나더 호라이즌           정식출시 (PS, NS)
 마계전기 디스가이아7           정식출시 (PS, NS)
 하이큐!! 터치 더 드림           정식출시 (Mobile)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정식출시 (PS5, XBX/S, PC)
 물 속의 죽음2             정식출시 (PC)
 파워 코드             정식출시 (PC)
 피자 타워             정식출시 (PC)

2023년 1월 21일부터 27일 사이에 출시되는 신작은 총 15종이다.

가장 먼저 21일 물리 엔진 기반의 아기자기한 복싱 게임 '펀치 어 번치'가 출시될 예정이며, 27일에는 2023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포스포큰'을 비롯해 온라인 전술 RPG '워랜더', 턴제 RPG '마호켄시', 캐주얼 어드벤처 '웨일리언 - 언익스펙티드 게스트' 등이 등장한다.

이어서 26일에는 넥슨이 선보이는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공상과학 로그라이크 '숄더 오브 자이언츠'와 SF 및 서스펜스 만화 '서머타임 렌더'를 게임화한 '서머타임 렌더: 어나더 호라이즌'이 발매된다. 아울러 '마계전기 디스가이아7'과 배구 만화 '하이큐!!'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하이큐!! 터치 더 드림'이 출시 예정 중에 있다.

27일에는 '데드 스페이스'의 리메이크작 발매와 심해 호러 게임 '물 속의 죽음2', 록밴드를 주제로한 로그라이크 덱빌딩 게임 '파워 코드', 그리고 '와리오 랜드' 시리즈의 정신적 계승작이라 주장하는 '피자 타워'를 만나볼 수 있다.

■ 포스포큰

스퀘어에닉스가 선보이는 AAA급 타이틀 '포스포큰'이 오는 25일 플레이스테이션5와 PC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포스포큰은 오픈월드 기반의 액션 RPG로, 압도적인 그래픽 품질을 자랑하며 개발 단계에서부터 게이머의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뉴욕에 거주하는 프레이가 돼 판타지 세계인 아티아를 모험하게 된다. 그리고 아티아를 절망에 빠트린 마녀 탄타에 맞서게 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마법사를 연상시키는 프레이는 다양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데, 본작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높은 뛰어난 비주얼과 이펙트 효과 덕분에 깊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법을 활용한 다양한 파쿠르 동작을 펼치면서 역동적인 액션을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 나이트 워커

액션 MORPG '최강의 군단'의 후속작 '나이트 워커'가 1월 26일부터 국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에이스톰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나이트 워커는 뛰어난 타격감과 역동적인 액션을 기반으로 플레이어에게 조작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200여 종의 던전을 공략하면서 캐릭터 성장과 장비 파밍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저마다의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12종의 전직 캐릭터로 플레이어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접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우주 최강의 공돌이 아이작 클라크가 27일 부활할 예정임에 따라 데드 스페이스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를 기반으로 데드 스페이스2, 3의 계승 및 발전된 시스템을 반영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게다가 호러스러운 연출과 분위기는 더욱 강렬해졌으며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컷신도 추가됐다.

더욱 사실적이면서도 한층 진화한 공포를 선사할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플레이스테이션5와 XBOX 시리즈 X 및 S,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