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브 샌드박스, 2023 시즌 후원사 FCMM의 유니폼과 슬로건 ‘Cool Kids Never Panic’ 공개

작성일 : 2023.01.17

 

[자료제공 = SBXG] 이스포츠(Esports)기업 SBXG(대표 정인모, 구 샌드박스게이밍)의 팀인 리브 샌드박스(LSB)가 다가오는 LCK 2023 스프링 시즌을 위한 슬로건 ‘Cool Kids Never Panic’와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인 FCMM와 협약을 맺고 이번 시즌부터 2년간 리브 샌드박스에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한다. 슬로건인 ‘Cool Kids Never Panic’는 로스터 개편으로 젊어진 선수단의 패기를 담은 것으로 슬로건은 유니폼에 신선한 디자인으로 녹아 들었다.

이번 유니폼은 e스포츠의 특성과 젊은 감성을 담고자 한 양 기업 간 브랜드 제휴로 이루어졌다. 최근 LCK 최초의 여성 선수인  ‘DangMoo’ 전수진 선수를 발탁하며 e스포츠의 한계와 편견의 깨온 리브 샌드박스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로 가격과 퀄리티, 기능성 면에서 완벽에 가까운 평가를 받고 있는 FCMM, 양 기업 간의 장점이 고스란히 녹아든 브랜드 제휴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유니폼 공식 후원사 FCMM 박찬영 대표는 “기존 유니폼에서 차별화 포인트를 가져간 리브 샌드박스만의 유니폼을 생산한 건 새로운 경험이다. 색다른 감성을 가진 e스포츠 구단인 리브 샌드박스의 파트너가 돼 기쁘다”면서 “최근 아이브 레이, 크리에이터 오킹과 함께하며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e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e스포츠 산업에 돌풍을 일으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SBXG 정인모 CEO는 “리브 샌드박스는 지속적으로 e스포츠의 한계와 편견을 깨며 성장해왔다. 로스터 개편 등 한층 젊어진 팀으로 LCK 2023 스프링 시즌을 맞이 했고 좋은 성적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 팬 여러분도 계속적인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