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국민 메인보드 MSI B760M 박격포 출시해

작성일 : 2023.01.16

 

[자료제공 = MSI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DDR5 메모리를 지원하며 동급 최고의 전원부와 뛰어난 안정성, 내구성을 제공하는 ‘국민 메인보드’ MSI MAG B760M 박격포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B760M 박격포는 최근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DDR5 메모리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높아진 메모리 클럭과 MSI만의 다양한 오버클럭 프로필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안정적인 신호 전송을 위한 SMT 처리 슬롯과 6레이어의 PCB를 사용하여 안정성도 향상되었다.

B760M 박격포는 뛰어난 프로세서 성능도 제공한다. 총 14페이즈의 디지털 파워 전원부를 통해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대형 히트싱크와 7W/mK급 프리미엄 서멀 패드를 통해 프로세서의 성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조립 PC 사용자를 위한 배려도 더해졌다. B760M 박격포는 다양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다수의 팬 헤더를 지원하며, 특히 일체형 수냉쿨러와의 호환을 위한 전용 핀을 제공하여 쿨러의 성능을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SSD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EZ M.2 클립, M.2 저장장치의 스로틀링을 예방하는 M.2 쉴드 프로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킹을 제공하는 2.5G 유선 랜, USB 3.2 Gen 2x2 20G C타입 포트 및 최대 4개의 SATA 포트를 지원하여 다양한 PC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팔방미인의 성능을 제공,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