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온라인 대회 성황리에 마쳐

작성일 : 2023.01.16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FPS의 명가 드래곤플라이가 BJ SivaKing이 주최하는 스페셜포스 온라인 대회인 ‘88리그’ 공식후원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대회는 지난 14일에서 15일까지 양일에 걸쳐 '88 고인물 리그'와 '88 아재 리그' 총 2개의 대회로 진행됐으며, 누적 시청자 수 5만 명을 돌파했다. 드래곤플라이는 공식후원을 통해 모든 참가자에게 ▲대회 총기 30일권 ▲레인보우 코드명 7일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우승팀과 준우승팀 참가자에게는 스페셜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추가로 지원했다.

스페셜포스 현존 최고수들이 참가한 ’88 고인물 리그’ 우승은 1팀, 준우승은 2팀이 수상했으며, 86년생 이상의 연령층만 참여 가능한 ’88 아재 리그’ 우승은 4팀, 준우승은 3팀이 수상하며 마쳤다.

아울러 스페셜포스 개발팀은 이번 대회부터 스페셜포스 e-sports의 옵저버 기능을 온라인 빌드에 새롭게 도입 및 개선했다. 지난번까지의 온라인 대회와는 달리, 관전자가 모든 게임 플레이 상황을 지켜보면서 원활하게 중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이에 따라 대회 시청자들의 몰입감과 흥미를 한층 더 강화했고, 대회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BJ SivaKing은 SK텔레콤 T1 출신, 전 프로게이머로 한국 스페셜포스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며,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스페셜포스' 게임 플레이하며 방송을 진행 중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이전부터 자체적으로 온라인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BJ SivaKing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대회에 공식적인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대회를 더욱 활성화시키고, 참가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페셜포스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소통의 창구를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