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바람의나라', 서울 최고(最古) 빵집 '태극당'과 만나다

작성일 : 2023.01.12

 

넥슨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 최장수 MMORPG '바람의 나라'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과 팝업 공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콘셉트는 바람의 나라의 마스코트 캐릭터 '다람쥐'가 태극당의 시그니쳐 메뉴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이에 완전히 매료되어 매장 속으로 빠져들었다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아니, 이 맛은? = 게임조선 촬영

태극당 본점의 매장 곳곳에는 '패닉버튼'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람쥐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을 제작 및 전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버터빵, 단팥빵, 슈크림빵 그리고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바람의 나라 세트로 묶어 판매하고 있다.

바람의 나라 세트는 태극당에서 가장 잘 팔리는 메뉴로 구성한 만큼 방문자들이 높은 구매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었으며 실제로 구매해서 취식해본 결과 다람쥐들이 그렇게 좋아하던 도토리를 제쳐놓고 모나카에 열광하는 것을 납득할만한 맛을 보여줬다.


이 아이스크림 모나카는 다람쥐가 높게 평가 = 게임조선 촬영


단 맛에 열광하는 사람들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이다 = 게임조선 촬영

그 밖에도 팝업 공간 여기저기 숨어 있는 다람쥐들과 인증샷을 찍어 SNS에 #바람의 나라, #태극당, #새해복바람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태극당 본점 2층에 위치한 포상 수령처에서 넥슨캐시 10,000원권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으며, 크로마키 포토부스에서 바람의 나라에 실제 등장하는 지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한창이다.

이번 태극당 컬래버레이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바람의 나라, 바람의 나라:연에서는 이와 관련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다람쥐도 인정한 빵과 간식 그리고 바람의 나라를 함께 즐겨보고 싶은 팬들은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태극당 본점은 이제 다람쥐 겁니다람쥐 = 게임조선 촬영


조형물을 어떤 방향에서 바라봐도 다람쥐가 나타난다 = 게임조선 촬영


도토리보다 모나카가 좋으면 개추, 일단 나부터 = 게임조선 촬영


강성모 작가의 작품 '다람쥐의 역습' = 게임조선 촬영


태극당 본점 2층의 이벤트 공간으로 이어지는 통로 = 게임조선 촬영


인증 및 추첨 이벤트는 물론 상품 취식도 가능하다 = 게임조선 촬영

[신호현 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신호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