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제2의 나라' 1.5주년 정인호·효진·하창봉, "1.5주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함께 해요!"

작성일 : 2022.12.06

 

넷마블은 6일 20시 MMO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공식 생방송 '제2TV쇼'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MC 정인호, 패널 효진과 하창봉이 참여할 예정이다. 출연진들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축하 메시지와 공식 생방송 출연 소감을 전해다.

먼저 공식 생방송에서 꾸준히 진행을 맡아온 MC 정인호는 "1.5주년 동안 즐겨주신 유저분 너무 감사드린다. 1년 넘게 플레이하시면서 답답한 것도 있었고 재밌었던 것도 분명히 있을 것이다. 저희가 제2TV쇼로 자주 인사드리면서 많이 소통했으면 좋았을 건데 자주 하지 못해서 아쉬웠다. 애착을 갖고 플레이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 드릴 수 있도록 오늘 방송 최선을 다해보도록 하겠다"라며 1.5주년 제2TV쇼 출연 소감을 밝혔다.

다음으로 1회부터 지금까지 모든 방송을 빠지지 않고 개근한 효진은 "1주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5주년이라 깜짝 놀랐다. 하루하루 열심히 게임을 하다 보니 이렇게 시간이 빨리 흘렀다"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포럼과 월드 채팅을 보면 게임에 대해 열심히 피드백해 주시는 분들이 보인다. 그만큼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하시는 것이 느껴졌다. 1.5주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플레이했으면 좋겠다"라며 유저들을 향한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공식 크리에이터 2기로 시작해 꾸준히 게임을 즐기고 있는 하창봉은 "벌써 1.5주년이 왔다는 것은 또 언젠가 조만간 2주년, 3주년이 온다는 것이다. 매년 조금씩 더 발전된, 그리고 조금씩 더 재밌어지는 그런 제2의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회를 밝히면서 "그리고 저는 항상 우리 유저분들의 곁에 있으며, 한 사람의 유저로서 항상 같이 즐기겠다. 여러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열심히 하겠다"라며 유저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제2의 나라: Cross Worlds 공식 생방송 제2TV쇼는 1.5년 동안 추억을 돌아보는 제2TV쇼 어워드 '1.5주년 시2상식', '장비 해방'과 '무기 코스튬' 등 업데이트 미리보기, 효진과 하창봉이 1:1 매치를 진행하는 '눈에는 눈 2에는 2', 1.5주년 기념! 킹덤 이벤트 매치 결승전 등 다양한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