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노벨피아,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인 로그인’ AGF 2022에서 공개

작성일 : 2022.12.03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기대작 ‘러브인 로그인’은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에서 누적 조회수 150만을 기록한 인기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을 원작으로, 메타크래프트와 ‘러브딜리버리’로 이름을 알린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가 공동 개발 중인 게임이다.

원작은 2022년 4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작품으로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소설 속 게임인 ‘빌리언 사가’에서 게임 친구인 게임 회사 직원 성현과 일러스트레이터 다혜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 주며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다. 

게임은 오직 게임만이 인생의 전부라 믿었던 두 남녀가 현실에서 우연히 만나 펼쳐지는 아찔한 연애와 직장 생활을 담았다. 특히 작품 속 배경이 게임 회사인 만큼 메타크래프트와 온파이어게임즈의 현장감 가득한 각색과 수준 높은 일러스트,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재미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