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WDG '넥스트 유니콘 콘텐츠 IR 데이' 최우수상 수상

작성일 : 2022.11.25

 

[자료제공 = WDG] 지난 11월 22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22 서울 콘텐츠 투자 협의체 『넥스트 유니콘 콘텐츠 IR(기업설명회) 데이』'에서 WDG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2022 서울 콘텐츠 투자 협의체 『넥스트 유니콘 콘텐츠 IR 데이』'는 콘텐츠 기업·에이전시의 투자 유치 역량 강화 및 투자 유치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벤처캐피털(VC) 30여 개, 콘텐츠 기업 100여 개 등 약 130개 기업이 참가해 콘텐츠 투자를 논의했다.

예선을 통과한 11개 기업이 '2022 서울 콘텐츠 투자 협의체 『넥스트 유니콘 콘텐츠 IR(기업설명회) 데이』'에 참가하였다. 기업별 IR피칭을 통해 최종 우수기업 5개사가 선정되었으며, 위 기업들은 투자 지원금을 받을 예정이다.

WDG는 2015년 설립 이후 약 300여회의 다양한 프로/아마추어 e스포츠 리그 방송 및 콘텐츠를 제작한 기업이다. 지난 10월 서울 충무로에 300석 규모의 e스포츠 스튜디오를 개관한 바 있다. 더불어 11월 '오버워치2 오픈 토너먼트JP'를 개최하며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을 쏘았다. 또한 꾸준한 성장을 통한 대대적인 전문 인력 채용으로 성장의 비약을 꾀하고 있다.

WDG 오영환 이사는 “다양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계속 시도하고 발전시킬 것”이라며 “꾸준히 확대하고 있는 인프라를 바탕으로 e스포츠를 넘어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