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페 종합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성남산업진흥원,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22 SeN Challenge' 개최

작성일 : 2022.11.22

 

[자료제공 = 성남산업진흥원] 청소년 및 시민들의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 및 e스포츠 인식 제고를 위한 성남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SeN Challenge’가 개최된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SeN Challenge’는 전국 초·중·고교생들이 동일 학교 학생 5인(초등부는 보호자 1인 포함)이 팀을 구성한 후 학교 간 승자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국 e스포츠 학교 대항전이다.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32일간의 신청 기간 동안 초등부 카트라이더 종목과 중등부·고등부 리그오브레전드 종목을 합하여 총 337개팀, 1,635명이 참가 신청을 완료하여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

예선전은 11월 1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으며, 결승전은 11월 26일에 성남산업진흥원 대강당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총 상금 규모는 940만 원이며 우승‧준우승 팀에게는 성남시장상이, 3등‧4등 팀에게는 성남산업진흥원장상이 수여된다.

류해필 성남산업진흥원장은 “SeN Challenge를 통해 학원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기초 인프라를 조성하고 e스포츠 꿈나무들이 프로 e스포츠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대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승전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당일 선수들과 관계자, 응원하러 온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소독을 철저하게 하여 안전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N Challeng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