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22] 호요버스, 지스타에서 '붕괴 : 스타레일' 및 '젠레스 존 제로' 시연 제공

작성일 : 2022.11.18

 

호요버스는 자사가 준비 중인 신작 '붕괴 :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 2종을 지스타 22 현장 방문객에게 시연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붕괴 :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 '붕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턴제 전투 시스템과 필드 탐험 요소를 결합해 짜릿한 전투는 물론 성취감으로 가득한 재미를 제공한다.

지스타 시연 버전에선 붕괴 : 스타레일의 마을을 둘러볼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 중 4명의 캐릭터로 스쿼드를 편성해 전투 체험이 가능하다. 세 개의 난이도를 제공하며 붕괴 : 스타레일 고유의 턴제 전투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젠레스 존 제로'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테마의 신규 IP로  화려한 액션 전투를 추구한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를 교대하며 고유 스킬을 사용하면서 QTE 방식의 액션 요소를 가미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지스타 시연 버전에선 젠레스 존 제로의 초반 스토리를 감상하며 고유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토리 체험', 원하는 캐릭터를 세 명까지 골라 강력한 보스를 상대해 보는 '고난도 도전' 및 마을을 둘러볼 수 있는 '도시 탐색'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부산)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