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OP.GG, 네덜란드 트벤테 대학교 방문객들을 위한 세미나 개최

작성일 : 2022.11.09

 

[자료제공 = 오피지지]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는 지난 10월 네덜란드 트벤테 대학교(University of Twente) 교수 및 학생들을 위한 세미나를 OP.GG 서울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OP.GG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전적분석 및 검색 서비스에 더불어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탑과 모바일 앱, 매치 메이킹 서비스인 ‘DUO’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e스포츠 방송국 OGN과 e스포츠 강의 플랫폼 OGT 인수 등을 통해 게임업계 전반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트벤테 대학생 방문 역시 이러한 OP.GG의 업계 행보와 앞으로의 성장 방향을 차세대 IT업계 전문가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OP.GG 구성원들은 트벤테 대학교 방문객들을 위해 OP.GG 사업과 문화, 진행중인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를 하는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서 트벤테 대학교 방문객들은 OP.GG의 가치와 가치가 어떻게 OP.GG 서비스에 적용되는지, OP.GG의 근무제도 등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진행됐다. 

강석준 OP.GG 피플셀 리더는, “OP.GG는 자사의 미션과 비전을 소개하고 IT업계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제공하고, 자사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대학생 및 IT 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세미나를 여러 차례 진행한 바 있다,”며 “OP.GG는 OP.GG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방문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OP.GG 채용팀을 통해 방문 접수 신청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OP.GG는 5,900만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OP.GG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