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페 종합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서브컬처 최고 기대작 '승리의 여신: 니케' 한국 넘어 글로벌서 대흥행

작성일 : 2022.11.07

 

시프트업이 개발히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일 정식 출시와 동시에 승리의 여신: 니케는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최고 매출 1위를 차지하면서 서브컬처 하반기 최고의 게임 기대작임을 입증했으며, 이어서 6일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부문 7위로 첫 진입에 성공하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인기 게임 부문에서는 구글 1위, 애플 3위를 차지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한데 이어서 대만 2위, 미국 10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김형태 사단 특유의 매력적인 캐릭터 비주얼과 일러스트, 하이드 & 슛 방식의 조작의 재미, 그리고 한 편의 비주얼 노벨을 감상하는 듯한 몰입도 높은 내러티브 요소를 잘 담아낸 작품이다.

수많은 서브컬처 경쟁작이 등장하고 있는 올하반기, 승리의 여신: 니케가 초반 흥행을 넘어 계속해서 게이머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