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서브컬처 디펜스 '무기미도' 27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 28일 출시

작성일 : 2022.10.21

 

일정 22일 23일 24일 25일 26일 27일 28일
 킹 오브 더 햇 얼리액세스 (PC)
 아이 씨 레드     정식출시 (PC)
 파티메이커       정식출시 (PC)
 에덴게이트: 생명의 경계       정식출시 (PS, XB, PC)
 빅토리아3         정식출시 (PC)
 더 핀볼 위자드           정식출시 (PC)
 무기미도           정식출시 (Mobile)
 시그널리스           정식출시 (PS, XB, PC, NS)
 프로그 디텍티브3: 커럽션 앳 카우보이 카운티           정식출시 (PC)
 새터네일리아           정식출시 (PS, XB, PC, NS)
 윈터 서바이벌           얼리액세스 (PC)
 스타 오션6: 더 디바인 포스           정식출시 (PS, XB, PC)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 2022             정식출시 (PS, XB, PC)
 바이오하자드 리버스             정식출시 (PS, XB, PC)
 베요네타3             정식출시 (NS)
 카론스 스테어케이스             정식출시 (PS, XB, PC, NS)

2022년 10월 22일부터 28일 사이에는 총 16종의 신작이 모습을 드러낸다.

22일 2D 플랫포머 '킹 오브 더 햇'을 시작으로 24일 탑다운 슈터 '아이 씨 레드'가 출시된다. 또 25일 출시 예정인 '에덴게이트: 생명의 경계'도 눈여겨볼만한 신작 중 하나다.

이어서 27일에는 모바일 타워 디펜스 게임 '무기미도'가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2D 서바이벌 호러 게임 '시그널리스'도 같은날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퀘어에닉스가 선보이는 액션 RPG '스타 오션6: 더 디바인 포스'가 발매된다. 

마지막으로 28일에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19째 작품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를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제작한 '바이오하자드 리버스'가 등장한다. 또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베요네타3'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독점 발매된다.

■ 무기미도

서브컬처 타워 디펜스 게임 '무기미도'가 오는 10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무기미도에서 플레이어는 위기관리국의 국장으로 부임돼 무법도시인 디스시티의 수용소 수감자들과 함께 위기에 대처하는 스토리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수감자들은 특수한 능력과 함께 저마다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특수 능력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전투에서 획득한 증거를 활용해 수감자들을 심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수감자들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감상하고 관게를 진전시키면서 호감도를 쌓을 수 있다. 수감자 캐릭터는 무기미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매력을 더했으며 서븜컬처 요소를 녹여내 독특한 게임성을 완성시켰다.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 2022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가 오는 28일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모던 워페어ll에서는 멕시코의 마약 카르텔을 소탕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들을 상대로 전 세계를 누비며 활약하게 된다. 특히 전작의 캐릭터가 등장시키면서 내러티브 요소를 강화했다.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토그래메트리 기술이 적용됐으며 새로운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전장의 긴장감을 녹여냈다. 

시간 배경은 모던 워페어로부터 3년이 지난 시점이며,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수중 메카닉, 차량 메카닉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신규 게임 모드로는 6vs6으로 리스폰없이 전투를 벌이는 'Knockout', 공격팀과 방어팀으로 나뉘어 인질 구출 혹은 저지를 하는 'Prisoner Rescue'가 있다.

■ 바이오하자드 리버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유명 캐릭터로 짜릿한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 '바이오하자드 리버스'를 28일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리버스는 바이오하자드7, 바이오하자드 RE:2, 바이오하자드 RE:3에서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로 다른 플레이어와 데스매치를 벌이는 작품으로,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캐릭터 사망 시에는 B.O.W로 변해 계속해서 전투를 이어나갈 수 있다.

본 작품은 플레이스테이션 및 XBOX 플랫폼의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를 구매한 플레이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로의 발매도 예정돼 있다.

■ 베요네타3

베요네타 시리즈의 신작 '베요네타3'가 28일 닌텐도 스위치 독점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시리즈 최초로 정식 한글화돼 등장한다.

베요네타는 양손과 양발에 권총을 들고 불릿 아츠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전투를 펼치는 재미가 있는 작품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시리즈다. 베요네타3에서는 새로운 매력을 가진 마녀 베요네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기술을 펼친다.

특히 본 작품에서는 적의 공격을 피하고 시간을 조종하면서 화려한 콤보를 펼치는 '위치 타임'과 더불어 대마수를 베요네타가 직접 소환해 자유자재로 부리는 '데몬 슬레이브', 그리고 무기에 깃든 악마와 융합하는 '데몬 마스커레이드' 등의 기술이 등장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