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페 종합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바, ‘플래닛 노드 NFT’ 1차 프리 세일 첫 날 2분 만에 완판

작성일 : 2022.10.17

 

[자료제공 = 하바] 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의 ‘플래닛 노드 NFT’가 프리 세일 판매 1일차 만에 완판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래닛 노드 NFT는 하바 생태계의 핵심 유지 장치로, 플래닛 소유자들은 거버넌스가 되어 하바 코인(HVH)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이번 프리세일은 화이트리스트를 보유한 유저 대상, 경쟁 민팅으로 진행됐다. 프리 세일이 시작되자마자2분 만에 완판되어 인터체인 NFT 하바 프로젝트에 대한 시장의 기대감을 증명했다.

하바는 다양한 체인에서 게임, 아트, 소셜 등의 목적으로 발행된 NFT를 체인에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인터체인 NFT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하바에서 바이낸스나 클레이튼 체인에 있는 NFT를 게임 및 소셜 활동에서 활용하고, 체인에 관계 없이 NFT 교환도 가능진다.

12일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 하바는 로드맵을 통해 본격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K-pop을 꿈꾸는 연습생 컨셉의 SPQ NFT와, PFP NFT로 덱을 구성해 게임하며 경쟁하는 P2C 프로젝트, NFT를 활용하는 SF 로봇 전략 게임인 ‘스페이스 기어즈'의 자세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임영광 하바 프로젝트 리드는 “인터체인 NFT 활용성 증대를 바라는 블록체인 시장의 분위기를 이번 프리 세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플래닛 NFT를 소유한 홀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하바는 2차, 3차 프리 세일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바와 프리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바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