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룬 보스 '도철', 냉기 폭풍에 스태미나 소비 증가 주의

작성일 : 2022.10.14

 

넷마블은 12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룬 보스 '도철'을 추가했다.

4흉수 마지막 보스인 '도철'은 물 속성 몬스터다. 받는 물 속성 피해가 감소하고, 반대로 받는 불 속성 피해가 증가하므로 불 속성 영웅을 준비하자. 다른 룬 보스들과 마찬가지로 최대 20인이 동시에 공략하게 되며, 매일 12시~14시, 19시~20시, 21시~22시에 입장 가능하다. 입장 조건은 쉬움 4막 15장 '오토마톤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다.

도철은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 냉기를 뿜어내며 신체를 강화하고, 냉기에 닿은 영웅들의 스태미나 사용량을 증가시킨다. 또한 모든 공격에 얼음을 둘러 높은 확률로 동상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또한 다른 사흉수와 마찬가지로 체력이 10~20% 가량 남았을 때 분노 상태에 돌입해 주변 영웅들의 변신을 강제로 해제시킨다.

다음은 도철의 주요 공격 기술을 정리한 것이다. 대부분의 공격이 밀치기나 넘어짐을 유발하지만, 범위는 넓은 편이 아니니 딜로스를 줄이기 위해 회피를 적극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 냉기 생성 - 체력 50% 이하 시 주변에 냉기 발생, 접촉 시 스태미나 사용량 증가

■ 물 기둥 생성 - 무작위 위치에 5번 공격, 넘어짐

■ 충격파 - 도끼를 땅에 박고 2번 공격, 넘어짐 

■ 크게 휘두르기 - 주변에 2번 공격, 밀어냄

■ 전방 휘두르기 - 도철 앞쪽에 부채꼴 범위, 밀어냄

■ 뒷발차기 - 도철 뒤쪽에 부채꼴 범위, 밀어냄

■ 찌르기 - 도철 앞쪽 작은 범위 찌르기, 밀어냄

■ 돌진 - 도철이 전방 긴 거리를 돌진, 밀어냄

■ 뛰어들기 - 도철 전방 원 범위 표시 후 뛰어들어 공격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