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띵작 RPG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4일, 한층 진화한 '오버워치2' 5일 출시

작성일 : 2022.09.30

 

일정 1일 2일 3일 4일 5일 6일 7일
 몬스터 아웃브레이크     정식출시 (PC)
 가디언 테일즈       정식출시 (NS)
 다카르 데저트 랠리       정식출시 (PS, XB, PC)
 데스버스: 렛 잇 다이         정식출시 (PS, XB, PC)
 오버워치2         얼리액세스 (PS, XB, PC, NS)
 폴링 아웃           정식출시 (PC)
 비봇           정식출시 (PC)
 트리플 테이크           정식출시 (PC)
 프리스트 시뮬레이터             얼리액세스 (PC)
 L.O.L 서프라이즈! B.B.s 본 투 트래블             정식출시 (PS, XB, PC, NS)

2022년 10월 1일부터 7일까지는 총 10종의 신작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가장 먼저 10월 3일 액션 어드벤처 게임 '몬스터 아웃브레이크'가 PC로 발매되며, 이어서 콩스튜디오의 모바일 액션 RPG '가디언 테일즈'가 닌텐도 스위치로, 그리고 오픈 월드 랠리 레이싱 게임 '다카르 데저트 랠리'가 4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서바이벌 액션 게임 '렛 잇 다이'의 후속작, '데스버스: 렛 잇 다이'와 블리자드의 하이퍼 FPS '오버워치2'가 5일 정식 출시된다. 6일에는 액션 어드벤처 '폴링 아웃'과 액션 로그라이크 '비봇', 그리고 플랫포머 '트리플 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7일에는 캐주얼 게임 'L.O.L 서프라이즈! B.B.s 본 투 트래블'과 '프리스트 시뮬레이터' 등이 발매된다.

■ 가디언 테일즈

2020년 출시돼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가디언 테일즈'가 4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다.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기존 모바일 버전과 동일한 볼륨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넓어진 디스플레이에서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게임 패드로 즐김에 따라 조작의 재미도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원서버로 서비스될 예정임에 따라 전세계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유저와 PvP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 캐릭터 일러스트는 일본 서비스 버전으로 적용되며,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 일러스트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다.

■ 오버워치2

하이퍼 FPS 시대를 연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후속작이 5일 얼리액세스를 시작한다.

'오버워치2'에서는 신규 영웅으로 키리코와 소전, 정커퀸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추후 신규 영웅 2종을 더 선보인다. 또 5vs5 전투, 신규 전장 및 모드 추가 등의 PvP 개편이 이뤄지며, 시즌제를 도입해 9주마다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 PC, 닌텐도 스위치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2023년 중에는 스토리를 감상하는 재미를 경험 가능한 PvE 모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오버워치2의 시즌1은 출시와 동시에 시작되며, 이어서 시즌2 콘텐츠 업데이트는 12월 7일 이뤄진다. 2023년 시즌 업데이트 로드맵 내용도 대략적으로 공개된 상태다.

■ 폴링 아웃

2D 액션 로그라이크의 감성을 잘 구현한 '폴링 아웃'이 6일 PC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폴링 아웃은 괴짜 커플인 2명의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플레이어는 이들을 조작해 물이 차오르는 던전을 탈출하는 해야한다. 던전에는 다양한 함정이 도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적과 조우하면서 컨트롤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멀티플레이를 통한 협력 및 대결 모드도 지원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무작위로 형성되는 던전에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폴링 아웃은 고전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가 주목할만한 작품이 되겠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09_355861 TRIPPY
  • 2022-09-30 17:49:44
  • 월초 신작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