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페 종합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비디아,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로 '오버워치 2' 지원

작성일 : 2022.09.28

 

[자료제공 = 써니 릴레이션]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10월 4일 출시되는 오버워치(Overwatch) 2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2에는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가 지원된다.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게임의 새로운 DLSS 2 업데이트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Flight Simulator)를 지원한다. 더불어 4개의 새로운 지싱크(G-SYNC) 호환 게이밍 디스플레이와 16개의 새로운 옵티멀 플레이어블 세팅(Optimal Playable Settings)을 지원한다.

■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로 오버워치 2 게임 레디

오버워치 2는 완전히 새롭고 신선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으로 현재 5v5 전투로 설계됐다.

이번 출시로 지포스 게이머는 엔비디아 리플렉스로 응답성을 높일 수 있다. 시스템 지연시간을 줄임으로써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경쟁 게임을 위한 더 빠른 목표 획득과 반응 시간 및 최상의 조준 정밀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먼저 발포하고, 적의 공격을 피하며, 경쟁자들을 앞지를 수 있다.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빠른 그래픽 카드로 프레임 속도를 높이고, 360Hz 지싱크 e스포츠 게임 모니터의 탁월한 움직임 선명도를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면, 2560x1440으로 초당 360프레임을 초과할 수 있다. 이는 성능, 선명도, 저지연 게임을 위한 새로운 경쟁력이다. 실제로 엔비디아의 매우 빠른 새로운 GPU를 통해 블리자드(Blizzard)는 오버워치 2의 프레임률 제한을 초당 600프레임으로 늘렸다.

오버워치 기술 이사인 존 라플레르(John Lafleur)는 "오버워치 2는 지포스 RTX 4080를 통해 가장 높은 '에픽' 설정에서 빛을 발하며, 중요한 팀전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부드럽고 뛰어난 반응성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 더 많은 게임 레디 상품 및 업그레이드

새로운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다음과 같은 다른 기능도 추가됐다. 4개의 새로운 지싱크 호환 게임 디스플레이 지원은 다음과 같다.

- HP HyperX Armada 27
- HP HyperX Armada 25
- 소니 INZONE M9
- 소니 INZONE M3

16개의 새로운 게임에는 옵티멀 플레이어블 세팅(Optimal Playable Settings)이 제공되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원클릭 옵티멀 세팅은 시스템 하드웨어에 대한 게임 옵션을 즉시 구성하여 원활하고 최적화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1,000개 이상의 타이틀이 지원되며, 이 드라이버 릴리스에서는 다음을 포함하여 16개 이상의 타이틀이 추가로 지원된다.

- 콜 오브 더 와일드: 더 앵글러(Call of the Wild: The Angler)
- 디스트로이 올 휴먼스 2: 리프로브드(Destroy All Humans! 2 - Reprobed)
- F1 매니저 2022
- 파디스트 프론티어(Farthest Frontier)
- 인사이드 더 백룸(Inside the Backrooms)
- 이손조(Isonzo)
- 레고 브롤즈(Lego Brawls)
-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Marvel's Spider-Man Remastered)
- 메탈: 헬싱어(Metal: Hellsinger)
- 멀티 버서스(MultiVersus)
- 럼블버스(Rumbleverse)
- 세인츠 로우(Saints Row) 2022
- 스케이드(Scathe)
- 스틸라이징(Steelrising)
- 투 포인트 캠퍼스(Two Point Campus)
- 웨이 오브 더 헌터(Way of the Hunter)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