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페 종합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위메이드플레이, 하반기 인턴십 참가자 공개 모집

작성일 : 2022.09.22

 

[자료제공 =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2022년 하반기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비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부터 자체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위메이드플레이는 참가자들의 호평과 함께 전원 정규직 전환 등으로 화제를 전한 바 있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서버 개발자를 준비하는 예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2022년 12월 19일부터 2023년 2월 10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이번 인턴십은 서버 운영 및 자동화 등의 실무 환경과 캐주얼 게임 및 클라우드 서버 개발, 관리에 대한 전문 교육 등 업무와 교육을 병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연령, 전공, 경력 및 참가자 수에 제한을 두지 않은 이번 인턴십은 개발자를 꿈꿔온 많은 이들에게 실무와 전문 교육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교육과 실무, 두가지 주제를 병행하는 이번 인턴십이 참가자들에게 개발자의 꿈에 다가설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인턴십 종료 후에는 정규직 전환, 채용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10월 23일까지 채용 메일을 통한 서류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