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추석 이벤트 개최, 핵심 콘텐츠 3종 살펴보기

작성일 : 2022.09.07

 

넷마블은 7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차원 퀘스트'를 추가하고, 추석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인 '송편 만들어보세나'는 지난 조합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재료를 모아 조합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합에 사용되는 재료 '송편'은 장비 레벨업과 카드 레벨업, 생도 결투, 영웅 결투 등 콘텐츠를 완료해 얻을 수 있으며, 하루 최대 500개의 송편을 모을 수 있다. 송편을 지급하는 이벤트 미션은 0시에 초기화된다.

송편 만들어보세나 조합 아이템 중에는 '4성 영웅 소환권'과 '전설 의상 교환권' 등 쉽게 얻기 힘든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이런 아이템도 1~3일 미션을 수행하면 손쉽게 조합할 수 있다. 단, 이벤트 진행 기간이 7일로 비교적 짧은 만큼 모든 아이템을 교환할 수 없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자.

이벤트가 시작되는 7일부터 종료 전날인 13일까지 7일 동안 접속하면 총 1,000개의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8일부터는 카드 소환권을 총 100장 지급하므로 매일 접속만해도 주요 이벤트 조합 아이템과 100회 연속 뽑기를 할 수 있다.


4성 영웅 소환권 획득 가능! 이벤트 기간이 짧으니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자 = 게임조선 촬영


하루 500개, 접속 보상까지 챙기면 무난하게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신규 콘텐츠 '차원 퀘스트'는 메인 스토이레서 중요한 부분을 다시 플레이하는 콘텐츠다. 쉬움 4막 19장을 완료 후 진행할 수 있으며, 현재 2단계 퀘스트까지 마련됐다. 차원 퀘스트에 입장할 때 소모되는 '차원 퀘스트 티켓'은 최대 10개, 매주 월요일 0시에 최개 개수만큼 충전된다.

주목할 점은 바로 첫 완료 보상이다. 각 퀘스트를 처음 완료하면 루비를 200개 받을 수 있으며, 현재까지 개방된 23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루비 4,600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전투 퀘스트가 아닌 스토리 감상 퀘스트에서도 대화만 진행하면 첫 완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진행도 보상으로 골드와 옵션 고정석, 추가 루비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퀘스트 콘텐츠 '차원 퀘스트' = 게임조선 촬영

첫 클리어로 루비 200개 획득 가능 = 게임조선 촬영


일부 퀘스트는 대화만 해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입장권은 총 10개, 월요일 0시에 최대로 충전 = 게임조선 촬영

신규 영웅 무기 '찬란한 광휘의 의지'는 기존 영웅 무기들과 다르게 특정 영웅 변신만 강화해주는 것이 아니라 무기와 같은 속성인 빛 속성 영웅 모두를 강화시켜주는 무기다. 비록 수치는 낮지만 가장 중요한 능력치인 대미지를 높여주는 점에서 빛 속성 덱의 범용 무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킬 구성은 무난한 배율을 가진 딜러용 스킬이다. 1스킬과 2스킬은 밀치기, 3스킬은 공중이며, 2스킬에는 85% 확률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있다. 또한 기본 공격의 배율이 50%, 77%, 100%로 높아 스킬이 모두 빠졌을 때 기본 공격을 통한 딜링 능력이 나쁘지 않다. 다만, 1스킬을 연계할 때 연계 스킬 사이의 딜레이가 굉장히 커서 자주 빈틈이 생기는 편이었다. 아바타 모드로 수동 전투를 할 땐 딜로스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제작 재료는 기존 영웅 무기와 같다 = 게임조선 촬영


기본 공격 배율이 꽤 높은 편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