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검성 라인하르트' 편 공개

작성일 : 2022.09.07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랜덤용사 성공담'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31일 시작된 [Re:제로] 복각 컬래버레이션으로 등장한 신규 영웅 '[Re:제로] 검성 라인하르트(이하 라인하르트)'를 다룬다. 라인하르트는 매 턴마다 피해증가, 능력치 증가, 회피, 디버프 면역, 불사 총 5개의 능력중 하나가 랜덤으로 적용되는데 모두 유용한 능력이라 전투에 상당히 큰 도움이 된다.

특히 공격형 개성 2종은 상당히 높은 수준의 공격력 향상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적 한 명을 거의 확실하게 암살할 수 있는 수준. 모든 스킬이 최대 생명력 기반으로 결정되기에 연옥반, 엑스칼리버 아서와 함께 했을 때 가장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보이고 있다.

원작 [Re:제로]에서도 최강의 인간으로 불리던 라인하르트가 일곱개의대죄에서 어떻게 적용됐을지 한번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