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8월 5주차 랭킹, 키아누리브스 4주째 PvP 1위, 전나쎄다 전투력 랭킹 1위

작성일 : 2022.08.30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8월 5주차, '키아누리브스' 유저가 PvP 부문에서 4주째 1위를 수성중인 가운데, '전나쎄다' 유저는 지난주에 이어서 2주 연속 전투력 랭킹 1위를 지켜냈다.

시즌2에 접어든 생도 결투 및 영웅 결투, 지난 시즌에서 강세를 보였던 랭커들이 또다시 최상위 순위를 점령했다. 또한 15만 전투력을 돌파한 유저가 등장한 가운데, 유저들의 빠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 본 집계는 30일 오후 12시에 이뤄졌으며, 각 부문별 순위는 약 2시간 주기로 갱신됨에 따라 실제 순위와는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키아누리브스' 유저 4주째 수성중, 태오 검 각성의 어려움

생도 결투 시즌2에서도 키아누리브스 유저가 1위를 수성하면서 4주 연속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다. 1위부터 5위까지 각 순위간 점수차가 크지 않기에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 과연 키아누리브스가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웅 무기는 여전히 크리스 대검이며, 제이브 랜스의 픽률도 높은 편이다. 단, 지난주까지 많이 활용되었던 태오 검은 픽률이 하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태오 검은 성장이 어렵기 때문으로 보인다. 여타 영웅 무기의 경우 4~5성까지의 승급 및 각성이 가능하나, 태오 검은 스페셜 상점에서 1회 구입 후에는 획득 방법이 없기에 각성이 불가능하다.

일반 무기 조합은 대검 및 마법총이 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마법총의 픽률은 다소 하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건틀렛과 검방패를 사용하는 유저는 여전히 많지 않다.

■ '키아누리브스' 유저 4주째 수성중, 검 태오는 선택이 아닌 필수!

생도 결투와 마찬가지로 영웅 결투에서도 키아누리브스 유저가 4주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나쎄다 유저가 2위를 수성중이다. 또 치까, 차가운두부 유저 또한 여전히 최상위권에서 군림하고 있는 모습이다.

불 리나와 땅 카린의 조합 픽률은 다소 줄어든 것으로 확인되나, 불 리나의 픽률은 여전히 높은 편이며, 이는 5각성 불 리나의 높은 효율성을 잘 나타내고 있다. 또, 4성 암속성 검 태오는 지난주에 이어서 5주차에도 많이 중요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3성 암속 멜린의 픽률도 매우 높은 편이다.

리나 및 카린 조합을 사용하는 랭커가 줄어들긴 했으나, 카린의 픽률은 여전히 높은 편이며, 태성 3성인 풍속 크리스도 여전히 활용되고 있다.

■ '전나쎄다' 유저 2주 연속 랭킹 1위, 평균 전투력은 125,923

전나쎄다 유저와 키아누리브스 유저의 전투력 랭킹 1위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전나쎄다 유저는 키아누리브스 유저와 전투력 약 2,000 차이로 1위를 차지하면서 2주 연속 랭킹 1위에 올랐으며, 키아누리브스 유저는 바짝 추격중인 모양새다. 

전투력 TOP 100 랭커 중 가장 눈여겨볼만한 유저는 바로 레이드 유저다. 레이드 유저는 8월 4주차 24위였으나, 5주차에는 전투력이 약 25,000이 상승하면서 4위까지 올랐다. 5주차 전투력 TOP 100 랭커의 평균 전투력은 125,923으로, 지난주에 비해 약 13,400 가량 증가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