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캐릭터 '스마트 팔콘' 추가 및 서포트 카드 픽업 실시

작성일 : 2022.08.26

 

카카오게임즈는 26일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업데이트로 신규 우마무스메 '스마트 팔콘'을 추가하는 한편 스마트 팔콘과 SSR 서포트 카드 '슈퍼 크릭', '하야카와 타즈나' 픽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스마트 팔콘은 아이돌 콘셉트의 우마무스메로 게임 내 몇 없는 더트 A 적성을 가진 캐릭터다. 반대로 게임 내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는 잔디 적성은 E에 그쳐 자연스럽게 더트에서 활약하게 된다. 거리 적성은 단거리 B, 마일 A, 중거리 A에 각질 적성은 도주 A인 만큼 제대로 육성한다면 최상급 더트 요원으로 거듭난다.

이번 픽업 이벤트 대상인 SSR 스태미나 서포트 카느 '[한 알의 평온] 슈퍼 크릭'은 현재 스태미나 서포트 카드 중 최고로 손꼽히는 카드다. 범용 지구력 회복 스킬인 '원호의 마에스트로'와 뒷심 등 유용한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특기율도 높아 한 장만으로 높은 스태미나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 대상인 SSR 서포트 카드 '[트레센 학원에 어서오세요!] 하야카와 타즈나'는 특기 능력치는 없지만, 레어 스킬인 '컨센트레이션'을 이벤트로 주고, 컨디션 관리와 체력 회복 효과로 트레이닝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이번 픽업 이벤트는 9월 5일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픽업 이벤트가 끝난 후엔 일반 뽑기에서 획득 가능하다.


더트 A 우마무스메 스마트 팔콘 = 카카오게임즈 제공


최상급 스태미너 서포트 카드 '슈퍼 크릭'과 컨디션 유지 요원 '하야카와 타즈나' =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