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검은사막, 유저가 만든 테르미안 해변 여름 화보 '검은화보' 화제

작성일 : 2022.08.26

 


사색 유저가 공개한 '검은화보' = 검은화보(여름편) 게시물 갈무리

펄어비스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에 한 유저가 감성 넘치는 스크린샷 화보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검은사막을 즐기는 '사색' 유저는 지난 13일 우당탕 모래성터 대축제를 기념해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테르미안 해변에서 여러 유저와 함께 직업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 화보에는 총 24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해당 화보는 테르미안 해변에서 진행되는 만큼 수영복을 착용한 상태로 구성됐으며, 각기 개성넘치는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해 보는 이를 즐겁게 했다. 직업별로 패션잡지처럼 편집된 메인 스크린샷과 해변에서의 여러 활동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화보 촬영을 진행한 사색 유저는 "테르미안 이벤트를 맞아 여름을 주제로 다른 분들을 모셔 찍은 화보"라며 "너무 즐겁게 촬영했곻 모델분들도 즐거워해주셔서 더욱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화보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사색 유저는 검은사막 내에서 다양한 테마의 스크린샷을 올려왔다. 지난해 11월 '마고리야'를 시작으로 '칼페온 연회제 제출작', '환상마 - 꿈결 디네' 등 다양한 게시물을 작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위자드 신상 에피아를 업로드하기도 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