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NHN Dooray!, 협업솔루션 ‘두레이’ 사용 리뷰 프로모션 개최

작성일 : 2022.08.16

 

[자료제공 = NHN] NHN Dooray!(대표 백창열, NHN두레이)는 올인원 협업솔루션 ‘Dooray!(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의 활용 사례를 접수 받아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용 리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은 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이 두레이 활용 경험을 글,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리뷰 형태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작성한 리뷰 콘텐츠를 자신의 SNS채널에 게시 후 링크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9월 8일까지 두레이를 도입해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N두레이는 참여한 고객 리뷰들 중 우수한 리뷰들을 남긴 6명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하고 아이폰13, 애플 워치, 에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두레이를 활용하는 영상 혹은 이미지로 리뷰를 구성할 시 ‘베스트 리뷰어’로 채택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지급할 예정이다.

NHN두레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입된 리뷰들을 활용해 서비스를 개선 및 고도화하는 등, 고객중심 관점에서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총괄한 두레이사업팀 박형민 이사는 “두레이를 도입한 다양한 공공 및 민간 업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개최했다”며 “긍정적으로 리뷰해주신 부분을 강화하고, 개선 사항으로 지적해주신 부분을 보완하며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