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6일, 소울류 기대작 '티메시아' 19일 출시

작성일 : 2022.08.12

 

일정 13일 14일 15일 16일 17일 18일 19일
 스파크 더 일렉트릭 제스터3     정식출시 (PC)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정식출시 (Mobile)
 레지먼츠       정식출시 (PC)
 패션 폴리스 스쿼드       정식출시 (PC)
 백팩 히어로       얼리액세스 (PC)
 롤러드롬         정식출시 (PS, PC)
 웨이 오브 더 헌터         정식출시 (PS, XB, PC)
 커비의 드림 뷔페         정식출시 (NS)
 블라섬 테일즈2: 더 미노타우르 프린스         정식출시 (PC, NS)
 슬레이케이션 파라다이스           정식출시 (PS, XB, PC, NS)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 베이스볼 2022           정식출시 (PS, XB, PC, NS)
 티메시아           정식출시 (PS, XB, PC)
 We Are OFK           정식출시 (PS, PC, NS)
 이코네이 아일랜드: 언 어스락 어드벤처           얼리액세스 (PC)
 네오대시           정식출시 (PC)
 메이든 NFL 23             정식출시 (PS, XB, PC)
 커즈드 투 골프             정식출시 (PS, XB, PC, NS)

2022년 8월 13일부터 19일 사이에 출시되는 신작은 총 17종이다.

이중 눈여겨볼만한 신작으로는 컴투스의 모바일 및 PC 크로스플랫폼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롤러스케이트를 활용한 액션 어드벤처 '롤러드롬', 커비 시리즈의 외전작이자 3D 액션 파티 게임인 '커비의 드림 뷔페' 등이 있다. 또 소울라이크 신작 '티메시아'와 어드벤처 게임 '웨이 오브 더 헌터' 등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슬레이케이션 파라다이스'와 '스파크 더 일렉트릭 제스터3' 등도 주요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첫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오는 1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크로니클은 소환사인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중심으로 최대 3명의 소환수와 함께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으며 350종의 소환수 조합을 통해서 무궁무진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다양한 상성 및 기믹을 녹여낸 공략의 즐거움이 있는 던전 콘텐츠와 더불어 유저 간 협력을 통해 풀어나가는 협동 콘텐츠, 경쟁의 재미를 담은 PvP 콘텐츠 등이 마련돼 있다.

또 채집 및 채광,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를 통해 탐험과 수집의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유저 간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 시스템 등도 갖춰져 있다. 크로니클은 모바일과 PC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해 유저 편의성을 챙겼다.

■ 롤러드롬

롤러스케이트와 슈팅의 재미를 결합한 '롤러드롬'이 16일 플레이스테이션과 PC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된다.

롤러드롬은 북미 특유의 코믹북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그에 어울리는 사운드를 갖춰 고유한 감성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면서 짜릿함을 느낄 수 있으며 도전을 자극하는 공략 요소를 갖추고 있다.

적을 처치하면 체력을 회복하며 트릭과 그라인드를 성공하면 탄약을 확보하는 등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 티메시아

티메시아는 역병 의사가 돼 역병으로 황폐화된 왕국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보스로부터 역병을 추출해 무기로 활용하면서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까마귀로 변신해 상황에 대처하는 등 새로운 소울류 게임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액션과 역병을 활용한 무기를 다루면서 자신만의 플레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왕국의 마지막 희망이라할 수 있는 주인공의 기억을 하나하나 찾아가는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잇다.

하드코어 액션 티메시아는 19일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