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빛섬 위, 분위기 넘치는 '원신 2022 여름축제(Genshin Impact 2022 Han River Festival)' 현장 풍경

작성일 : 2022.07.30

 

호요버스가 서비스하는 원신 이용자를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인 ‘원신 2022 여름축제(Genshin Impact 2022 Han River Festival, 이하 여름축제)’가 지난 28일부터 진행 중이다.

한강 세빛섬에서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오후 4시부터 9시 사이에 원신을 좋아하는 이용자 뿐만 아니라 평소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도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쉽게 즐길 수 있다.

행사장 입구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가빛섬위에 있는 이벤트 카페 '돌체'를 볼 수 있다. 카페 안에선 원신 게임 내에 있는 음료를 본떠 특별히 제조된 레시피 4종을 주문할 수 있으며 기념품샵도 함께 운영된다.

기념품샵에선 여름축제 아크릴 액자, 슬라임 마스킹테이프, 여름축제 장패드, 페이몬 돗자리, 페이몬 에코백, 통통폭탄, 투명 텀블러, 바람슬라임 손풍기, 여름축제 아크릴 키링, 여름축제 비치타올, 안전한 대중교통 키트 등 여름 축제를 기념하는 축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기념품샵에서 나오면 섬과 섬 사이 다리를 따라 유저 창작 부스가 운영된다. 사전에 참가자를 신청해서 받아 선정된 61개 팀이 엽서, 에코백, 쿠션 등 다양한 2차 창작 굿즈를 판매한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간 참여하는 팀이 조금씩 달라진다.

채빛섬에선 여름축제 푸드트럭과 미니 이벤트가 진행된다. 황금새우볼, 높이 쌓기, 야채 볶음면 등 게임 내에 있는 음식을 본떠 만든 푸드트럭이 운영 중에 있다. 미니 이벤트도 활쏘기, 페이몬 맞추기 등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저녁 8시 30분에는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개최된다. 30분간 예빛섬에서 진행하며 원신에 있는 3개 지역(몬드, 리월, 이나즈마)과 각종 캐릭터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름축제를 배경으로 다양한 코스어들이 등장해 광장에 울려 퍼지는 BGM에 맞춰 원을 크게 그리며 이용자와 호응한다.

코스프레 어워드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3일간만 진행한다. 이 역시 공식 카페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선정된 100여 명이 4개 팀을 꾸려 공연한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