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SPORTS와 유벤투스 FC, 다년간의 독점 파트너십 발표

작성일 : 2022.07.26

 

[자료제공 = EA] Electronics Arts Inc. (이하 EA)와 가장 성공적인 이탈리아 Serie A 축구 클럽 중 하나인 유벤투스는 오늘 새로운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9월 30일 출시되는 EA SPORTS™ FIFA 23에서 유벤투스가 독점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EA SPORTS는 유벤투스의 독점 스포츠 비디오 게이밍 파트너가 되며 유벤투스의 경기장인 알리안츠 경기장과 함께 클럽 로고 및 키트가 포함된  진정한 인게임 인테그레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양 당사자는 축구 이외의 새로운 기회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거리 예술 및 문화 공헌 프로젝트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 

게다가 클럽 파트너십 외에도 전 축구 선수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와 현 소속 선수인 두산 블라호비치가 EA SPORTS FIFA 23의 독점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많은 수의 팬을 보유한 선수 중 한 명인 마르키시오는 유벤투스 아카데미를 통해 클럽의 전설이 되어 여러 스쿠데토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이제 게임 안에서 영웅 아이템으로 등장하여 그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득점 기록을 세우고 세계 최고의 젊은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임을 증명한 블라호비치는 EA SPORTS가 보유한 뛰어난 선수 명단에 포함되면서 시리즈 처음으로 홍보대사가 되었다. 

EA SPORTS FIFA 브랜드 부사장인 데이비드 잭슨은 “유벤투스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이탈리아 축구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하고 이행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이 경이로운 클럽은 우리와 우리 팬들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EA SPORTS가 FIFA 23 이상의 가능한 가장 사실적이고 포괄적인 인터랙티브한 축구 경험을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유벤투스 최고 매출 책임자(CRO)인 조르지오 리치는 “EA SPORTS로 다시 복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EA SPORTS와의 파트너십은 미래를 내다보고, 새로운 세대와 이야기하고, 새로운 트렌드, 도시 문화 및 라이프스타일의 흐름을 타는 공유 프로젝트로 전통적인 파트너십의 개념을 넘어선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과 포부를 공유하는 파트너이기 때문에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EA SPORTS를 선택했습니다. 유벤투스처럼 독창성,  특별함, 혁신으로 이름을 날리는 함께 이 여정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FIFA 프랜차이즈는 거의 30년 동안 EA SPORTS에서 제작했으며 비할 데 없는 진정성을 제공하여 최첨단 기술이 반영된 게임 플레이와 현실감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실제 축구 세계에서 가장 큰 리그, 클럽 및 선수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팬들은 FIFA Mobile과 FIFA Online을 포함한 EA SPORTS FIFA 생태계 전반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공식 유벤투스 공개 트레일러는 이 링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7월 초 EA는 9월 30일 전 세계 출시 예정인 EA SPORTS FIFA 23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FIFA 23에는 경기장의 매 순간을 향상시키는 획기적인 차세대 HyperMotion2* 게임 플레이 기술 업데이트가 포함되며, Serie A의 유벤투스를 포함하여 30개 리그 및 100개 이상의 경기장과 700개 이상의 팀에서 19,000명 이상의 선수와 상징적인 UEFA Champions League, UEFA Europa League, UEFA Europa Conference League, CONMEBOL Libertadores, CONMEBOL Sudamericana, Premier League, Bundesliga, 그리고 LaLiga Santander를 한 게임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타이틀이다.  

EA SPORTS FIFA 커뮤니티에 합류하고 싶으면 Facebook 및 Instagram을 좋아요 하거나 Twitter에서  @easportsfifa를 팔로우하면 된다.

EA SPORTS FIFA 23 관련 에셋은 공식 EA 프레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