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알파스캔, 가성비 뛰어난 24인치 베스트 모니터 24B2 화이트 버전 출시

작성일 : 2022.07.22

 

[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력으로 24인치 모니터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4B2 모델의 화이트 버전인 ‘24B2 보더리스 IPS 75 시력보호 화이트’를 출시했다. 최신 IPS 패널로 구현한 3면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 디자인, FHD 해상도, 75Hz 지원,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제공 및 시력보호 기능까지 꽉 찬 구성의 가성비 제품으로 노트북 듀얼 모니터 또는 PC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7% 다운로드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2년 무상서비스와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스토어에 포토나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5천원권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 IPS 패널로 구현한 선명한 화질과 울트라슬림 베젤 디자인

광시야각 IPS 패널로 구현한 3면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의 일반 베젤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화이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베젤 마감으로 지문 방지, 눈부심 최소화 효과가 있고 제품의 외관은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주사율 75Hz의 부드러운 화면과 다양한 화면모드

주사율 75Hz로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며,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제공하여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게임, 영화 등 6가지의 영상모드를 제공하여 컨텐츠에 맞는 최적의 화면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모니터암, 다기능 스탠드 장착이 가능하다.

- 효율을 높여주는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지원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까지 제공하여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안티블루라이트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과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알파스캔 측은 “신제품 24B2 화이트는 IPS 패널이 선사하는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초슬림 베젤 디자인, 시력보호 기능,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한 소프트웨어 3종, 낮은 소비전력 및 대기전력, 울트라 슬림 디자인 등 꽉 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의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듀얼 모니터나 서브 또는 보조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개인 고객들은 물론 우수한 품질과 성능의 가성비 제품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께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