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페루자 코퍼레이션, 브레드해머와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사업 협업

작성일 : 2022.07.21

 

[자료제공 = 페루자 코퍼레이션] 블록체인 기술 개발 업체 페루자 코퍼레이션(Perugia Corporation, 대표 배종훈)이 중소개발사 브레드해머로부터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받고 페루자 코퍼레이션의 게임 마켓 플랫폼 ‘Aurora Hunt’를 통해 글로벌 P2E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분산컴퓨팅에 대한 깊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톤 스페이스 체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NFT 및 외에도 금융, 제조를 포함한 물류 전반에 따른 솔루션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한, HTML5 게임과 모바일 게임,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등 게임 관련 사업과 함께 메타버스, 빅데이터, 인공지능, 뉴미디어 등 다양한 IT 산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브레드해머는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로서 ‘스트라이커즈 1945M’, ‘스트라이커즈 1945 사가’, ‘건버드 사가’, ‘텐가이M’, ‘텐가이 사가’ 등 IP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지속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는 게임 개발사이다.

브레드해머 함익헌 대표는 P2E 시장 진출에 대한 니즈는 있었지만 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상황에서 페루자 코퍼레이션과 협력하여 글로벌 P2E 시장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IP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브레드해머’를 통해 다양한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수급 받아 글로벌 게임 플랫폼 ‘Aurora Hunt’에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할 것이라고 전했다.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오프라인 드로잉 카페 ‘경성미술관’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NFT뿐만 아니라 하반기 예정인 글로벌 게임 마켓 플랫폼 ‘Aurora Hunt’에 다양한 P2E 게임들을 서비스하여 ‘Photon Space’의 생태계를 넓혀갈 예정이다

‘Aurora Hunt’는 페루자 코퍼레이션에서 개발중인 글로벌 게임 마켓 플랫폼으로 PC, HTML5, 모바일, P2E 등 다양한 게임을 런칭하기 위해 게임 개발 협력사를 찾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