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트라이더 프로게임팀 'DFI 블레이즈', 필더웨어와 킷 스폰서십 체결

작성일 : 2022.07.21

 

[자료제공 = 두펀잉] 카트라이더 프로게임단 DFI 블레이즈의 운영사 두펀잉(대표 구남인)은 스포츠 의류 전문 브랜드 필더웨어와 킷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필더웨어는 게임단의 정체성을 살린 고유한 디자인 개발과, 스포츠의류가 가지고있는 고 기능성,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커스텀의류 전문 개발업체이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필더웨어는 DFI 블레이즈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각 종목별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고품질의 커스텀 스포츠 웨어 유니폼을 제공한다. DFI 블레이즈 선수단은 전 경기에서 필더웨어에서 특별 제작한 유니폼 세트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또한 DFI 블레이즈의 팬들이 구매할 수 있는 유니폼을 선수들이 착용하는 것과 품질과 재질이 모두 동일한 어센틱으로만 제작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필더웨어는 "매년 성장하는 e스포츠 시장에서 함께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다 "며 " 두펀잉 게임단의 선전을 함께하기로 하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