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나다디지탈, ‘슬라임월드’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 완판

작성일 : 2022.07.20

 

[자료제공 = 히든몬스터]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이 자체 IP를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 ‘슬라임월드’의 첫번째 에디션 NFT(대체불가토큰) 슬라임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화) 밝혔다.

‘슬라임월드’는 나다디지탈의 자사 IP를 활용한 누구나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으로, 이번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은 사용자가 소유하거나 브리딩 시스템을 통해 거래하여 추후에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인게임에서 판매되었다.

이번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은 노말, 레어, 유니크, 레전더리로 등급이 나뉘어져 있고 전체 706개가 발행되어 54일 만에 나다디지탈 산정 기준 총 56만 달러에 판매 완료되었다. 특히 6종의 레전더리 등급 NFT 슬라임은 약 5만 달러에 판매 완료되어 전체 판매량에 큰 비중을 차지했다.

또한, 귀여운 슬라임 이미지를 기본으로 각 슬라임마다 속성과 외형 등을 모두 다르게 제작해 희소성이 높고, 구매 시 등급별로 일정 수치의 능력치가 부여되어 레벨업을 통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특히 NFT 슬라임 소유 시 등급마다 차등적으로 나다 토큰을 더 많이 교환할 수 있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이 54일만에 완판되었다”라며, “첫번째 에디션 NFT 슬라임을 구매해주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중이며, 나다 토큰의 가치 보존과 상승을 위해 1차 에디션 NFT 슬라임 전체 판매 수익인 1,400만 나다토큰 중 1%인 14만 나다토큰을 소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다디지탈은 지난달 11일 블록체인 지갑 '블레이드(BLADE)' 개발사 Blade LABS DMCC(CEO Sami Mian)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최근 자체 암호화폐인 ‘나다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에 첫 상장되며 NFT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슬라임월드’는 서비스 국가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슬라임월드’ 브랜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