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알파스캔, 가성비 최고 22인치 보더리스 모니터 신제품 출시

작성일 : 2022.07.18

 

[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보더리스 디자인의 22인치 모니터 신제품 ‘22BA61PR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FHD 해상도의 광시야각 VA 패널로 구현한 깊이 있는 색상과 선명한 화질, 화면이 더 커보이는 보더리스 디자인, 시력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신제품은 일반 사무용도에 적합한 가성비 모델로 노트북 듀얼 모니터 또는 PC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2년 무상서비스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5천원권 증정,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 최신 광시야각 패널의 선명한 화질과 울트라슬림 보더리스 디자인

3면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의 일반 베젤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깊이 있는 색상 표현에 뛰어난 최신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해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보더리스 디자인은 화면 몰입감을 상승시키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 시력을 보호하는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눈부심 방지를 위한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한 신제품은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 미세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 HDMI 단자 제공으로 다양한 기기 연결 지원

신제품은 HDMI와 D-Sub 단자를 제공하며 HDCP 1.4를 지원하여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설치 및 모니터 암이나 다기능 스탠드 장착이 가능하다.

알파스캔 측은 “22BA61PR은 깊이 있는 색감의 선명한 화질과 보더리스 디자인, 시력보호 기능, 낮은 전력소모, 울트라 슬림 디자인의 가성비 제품”이라며, “노트북에 연결하여 보조모니터로 사용하거나 슬림 디자인으로 듀얼 모니터 구성에 최적화되어 개인이나 기업 고객 모두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