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 이벤트, SSR 스피드 카드 풀돌 기회!

작성일 : 2022.06.28

 

카카오게임즈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한국 서버 첫 스토리 이벤트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가 지난 27일부터 진행 중이다.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 이벤트는 포인트나 룰렛으로 보상을 얻는 간단한 방식의 이벤트이다. 이벤트 포인트는 '육성' 시나리오를 진행하거나 '이벤트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고,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 스토리와 보상이 개방된다. 육성 시 이벤트 스토리 주인공인 '스페셜 위크'와 '사일런스 스즈카', '토카이 테이오' 관련 카드, 신규 캐릭터 '티엠 오페라 오', 신규 서포트 카드 '스윕 토쇼' 카드를 쓰면 추가 이벤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룰렛 코인은 이벤트 미션과 이벤트 포인트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은 '데일리', '칭호', '기간 한정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에서 이벤트 데일리 미션은 대체로 일반 데일리 미션과 구성이 비슷해 일반 데일리 미션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완료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이나 포인트로 얻은 '코인'은 '룰렛 더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리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얻은 보상 품목으로 빙고를 맞춰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얻지 못한 룰렛 보상은 25회 돌릴 경우 등장하니 꾸준히 돌리기만 하면 모든 보상을 챙길 수 있다.


육성 시나리오와 데일리 미션만 꾸준하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이벤트 서포트 카드가 굉장히 높은 추가 포인트를 주니 적극적으로 이용하자 = 게임조선 촬영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중요한 보상은 바로 스페셜 위크의 SSR 서포트 카드 '저녁놀은 동경의 색'이다. 서포트 카드 유형은 어떤 각질에게나 중요한 '스피드' 타입이고, '뒷심'과 '선입 요령', '먹보' 등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어 모든 유저에게 굉장히 유용하다.

저녁놀은 동경의 색은 이벤트 스토리를 다 보면 1장, 이벤트 기간 한정 미션에서 1장, 이벤트 포인트 29만 점에서 1장, 룰렛으로 2장, 총합 5장으로 모두 모을 수 있다. 아직 일본 서버에서도 복각이 이루어지지 않은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면 최소 1년 이상 다시 얻지 못하니 꼭 모든 카드를 수집하자.

이외에도 항상 부족한 머니, 서포트 포인트, 친구 포인트, 각종 운동화 등 성장 재화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으니 이제 막 시작한 유저라면 우마무스메를 육성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고로 룰렛 2시트는 서포트 카드가 아니라 쥬얼을 준다 = 게임조선 촬영


이번 기회 놓치면 또 언제 올지 모른다! 꼭 풀돌하자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