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남은 순위 단 하나!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구글 매출 2위 달성

작성일 : 2022.06.26

 

카카오게임즈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2위를 달성했다.

지난 20일 출시된 카카오게임즈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사이게임즈가 개발안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이틀 뒤엔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7위라는 뛰어난 성적으로 출사표를 던졌으며, 일주일도 되기 전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상을 넘보기 시작했다.

이번 순위는 매출 상위권을 점령한 수많은 MMORPG를 추월했다는 점에 큰 의의가 있다. 특히 '리니지' 시리즈와 '오딘: 발할라 라이징' 모두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매출 1위를 기록했던 게임이었던 만큼 캐릭터 육성 게임의 약진은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서버 다운로드 50만 기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27일 신규 스토리 이벤트와 캐릭터, 서포트 카드 추가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흥행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