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인트라게임즈, ‘소셜채널 구독하고 포게임 포인트, 문화상품권 받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2.06.14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오늘(14일), 자사 소셜채널을 구독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트라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소셜채널을 통해 자사가 출시한 게임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더욱 많은 구독자가 유용한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부터 6월 26일까지이며, 인트라게임즈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양식에 맞게 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1인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구독자들에게는 인트라게임즈의 ESD 사이트 ‘포게임' 2,000포인트가 전원 지급된다.

포인트는 포게임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울트라 에이지’를 포함해 판매 중인 여러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독자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도 추가로 증정하며, 인트라게임즈의 이벤트 소식 포스팅을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27일 진행하며, 인트라게임즈의 여러 소셜채널을 통해 발표하며 상품은 포게임 ID 및 개별 이메일로 순차 발송된다. 인트라게임즈 배상찬 대표는 “소셜채널도 구독하고 자사의 다양한 게임 정보 확인과 이벤트 혜택도 누리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며,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후속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소셜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