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엘더스크롤 공식 요리책' 정식 출판

작성일 : 2022.06.14

 

[자료제공 = 도토리 출판] 2020년 텀블벅에서 펀딩을 통해 출간 되었던 <엘더스크롤 공식 요리책>이 많은 엘더스크롤 팬들의 중쇄 요청에 힘입어 정식 출판 했다.

《엘더스크롤 공식 요리책》은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인기 게임인 〈엘더스크롤 시리즈〉를 즐긴 유저라면 누구나 궁금해했을 게임 속의 다양한 요리들을 현실적으로 재해석한 레시피를 담았다. 노르드와 임페리얼의 섬세한 요리는 물론 카짓과 아르고니안들의 독특한 요리비법들이 담겨 있다. 이 요리비법들은 이제 막 요리 숙련도를 올린 여러분에게 탐리엘 대륙의 요리들을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엘더스크롤 공식 요리책》에는 192페이지에 걸쳐 총 70여 가지의 게임 속 레시피가 담겨있다. 스위트롤은 물론이고 햇빛 수플레, 엘스웨어 퐁듀, 사과 양배추 스튜 같은 요리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심지어 노르드들이 즐겨 마시던 벌꿀주와 카짓들의 가공의 약물 스쿠마 제조법도 수록되어 있다.

도서의 정가는 40,000원이며 각 인터넷 서점에서 10% 할인된 가격인 3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각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받고 있으며 7월 13일 출고 될 예정이다.

한편, 7월 12일 까지 알라딘과 yes24에서 주문 시 A3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