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틸시리즈,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작성일 : 2022.06.13

 

[자료제공 = 피알하우스]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을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아크티스 노바 프로(Arctis Nova Pro) 시리즈>가 20일 공식 출시예정이며, 이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의 사전 예약판매는 6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5만원 상당의 ‘스틸시리즈 헤드셋 스탠드’를 증정한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Arctis Nova Pro) 시리즈>는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되고, 오디오가 완전히 제어되는 오디오 마니아들의 작업실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헤드셋으로 유명한 스틸시리즈가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셋 라인으로 최고 성능의 기술들이 집약돼 있다. 

먼저 <아크티스 노바 프로(Arctis Nova Pro)>의 경우 ▲노바 프로 어쿠스틱 시스템(Nova Pro Acoustic System) ▲ 게임덱 2세대 (GameDac Gen 2) ▲78% 더 정교한 소리 출력이 가능한 쿼드 덱(Quad-DAC with 78% purer signal) ▲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AI-POWERED Noise Cancelling Microphone) ▲ 듀얼 연결 시스템(Multi-System Connect) 기능을 지원한다. 

‘듀얼 연결 시스템’이란 두 가지 시스템을 한 번에 연결하고 버튼을 눌러 필요할 때마다 시스템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에 게이머들은 PC와 PS5 제품을 한번에 연결해두고 필요할 때 마다 버튼을 간편하게 시스템을 전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엑스박스 (Arctis Nova Pro Wireless Xbox)>의 경우 유선 제품과 마찬가지로 ▲노바 프로 어쿠스틱 시스템(Nova Pro Acoustic System) ▲ 듀얼 연결 시스템(Multi-System Connect) ▲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AI-POWERED Noise Cancelling Microphone)이 동일하게 지원된다. 

여기에 무선제품은 자동으로 상황에 맞춰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이 추가로 지원된다. 이어 컵 안의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오디오 균형을 맞추고, 외부 소음은 사라지고 최적의 소리를 제공한다. 또한 본 제품의 경우 ▲ 인피니티 파워 시스템(Infinity Power System) 으로 2개의 배터리를 교체하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선 제품이지만 배터리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세계 최초로 프로급의 파라미터 EQ를 게이머들에게 도입하는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Sonar Audio Software Suite)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사운드를 제약 없이 제어할 수 있으며 게이머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됐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20년간 혁신의 역사를 만들어온 스틸시리즈가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 출시로 게이밍 헤드셋 분야에 또 한번 새로운 혁신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 할<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유선>과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엑스박스>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즉시 사전 예약 구매 가능하며,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의 경우 오는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본 제품은 국내 독점수입사 엠앤웍스에서 제품 등록 후 A/S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