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Untold Naraka' 공개! 업데이트는 6월 23일?

작성일 : 2022.06.09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과 스퀘어 에닉스의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를 공개했다.

지난 1월 니어 오토마타와의 콜라보를 확정한 퍼니싱은 콜라보 공개 당시에도 니어 오토마타와 SF 판타지 풍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토리가 잘 어우러져 독특한 시너지를 만들어 갈 것으로 예상됐다.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는 오는 6월 23일 'Untold Naraka'라는 이벤트 명으로 등장할 전망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7초 가량의 짧은 PV 영상을 공개한 퍼니싱은 정식 업데이트 이전까지 꾸준히 콜라보 이벤트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PV 영상에서는 니어 오토마타의 인기 캐릭터 '2B'가 고층 건물에서 도약한 후 'A2', '9S', 그리고 그레이 레이븐 소대와 함께 선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실제 콜라보에서는 2B와 A2, 9S 모두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국내보다 진도가 빠른 해외 서버를 미리 경험해 본 유저들은 니어 오토마타 캐릭터 3종만으로 현재 최고 물리 파티로 손꼽히는 루시아 심홍지연-로제타 리고르-리브 식암 파티와 비슷한 성능을 낼 것이라고 평하고 있다.

이 때문에 현재 진행중인 종언복음에서 루나 은면을 획득해 최고 암속성 파티를 구축하면 이후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에서 물리 최종팟을 완성시킬 수 있어 퍼니싱에 관심있는 플레이어라면 지금이 가장 신규/복귀 플레이어가 접하기 좋은 적기이기도 하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