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캡콤, 소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서 '스트리트 파이터 6' 신규 트레일러 공개…2023년 출시 예정

작성일 : 2022.06.03

 

올해 2월 캡콤 프로투어 2022에서 공개했던 '스트리트 파이터 6'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캡콤은 3일 소니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기에는 그동안 격투 게임 형식으로만 진행됐던 방식에서 탈피해 실제 도심을 돌아다니며 싸우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이후 춘리와 류가 차례대로 등장했다. 

이어 신규 캐릭터인 제이미와 첫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됐던 루크가 차례대로 모습을 보였다. 제이미는 카포에라 형태의 발기술에 호리병으로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줘 취권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캐릭터가 될 전망이다.

캐릭터 소개 이후에는 UI가 삭제된 실제 플레이 영상을 일부 보여주기도 했다. 보다 현실적으로 변한 그래픽과 별개로 그래피티 느낌의 독특한 타격 효과가 맞물려 기존 스트리트 파이터 5와는 또다른 분위기를 그려냈다. 

전투 영상 이후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요소인 '배틀 허브'가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스트리트 파이터 6은 2023년 출시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